본문 바로가기

기타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비 MV (+ 가사)

가수 임영웅의 명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비 MV를 같이 감상해보아요! (밑에 가사도 있어요)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듣기 2시간

트로트 가수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으로 들으면서 귀호강 한번 해봅시다^^ 요즘 틈만 나면 임영웅노래 듣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에 나왔던 음악들 한번 들어보세요

otlxxx.tistory.com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바로가기 (공식 팬클럽)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眞) 가수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는 다음 "영웅시대"입니다. 현재일 기준 회원수 15만명을 넘을 만큼 가수 임영웅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활동하고

otlxxx.tistory.com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너무 좋죠^^ 목소리도 감미롭고 가사도 귀에 쏙쏙 박히고...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