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홍진영 노래 따르릉 듣기 (+ 가사)

홍진영 노래 따르릉 듣기 (+ 가사)

https://www.youtube.com/watch?v=xHCFLeei5Wg 

 

홍진영 노래 따르릉 가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홍진영님은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인 가수인것 같습니다.

정말 트로트를 하기 위해 태어난 가수!

 

 

 

장윤정 노래모음 연속듣기

광고 없이 연속듣기 가능한 장윤정 히트곡 노래 모아보았습니다. 트로트 여신 장윤정의 구성진 트로트 가락 들으면서 오늘 하루도 힐링하세요! 트로트 가수 장윤정 노래모음 연속듣기 초혼 / 목

otlxxx.tistory.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되요 돼요 맞춤법  (0) 2021.08.23
부활 노래 리스트 BEST 20  (0) 2021.08.15
이찬원 노래 연속 듣기  (0) 2021.08.15
윤종신 노래 연속 듣기  (0) 2021.08.14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 가사 연속재생 1시간  (0) 2021.08.14